[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의 트렌디한 소비성향을 반영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MZ세대의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인기 가맹점 5% 캐시백 서비스를 담았다. ▲무신사 ▲지그재그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 ▲넷플릭스 ▲멜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및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어학시험, 공연티켓, 간편결제에서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장 잔액이 부족할 경우 최대 30만원 한도의 ‘소액신용한도’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카드 신청 단계에서 자동으로 신청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해당 상품은 MZ세대의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인기 가맹점 5% 캐시백 서비스를 담았다. ▲무신사 ▲지그재그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 ▲넷플릭스 ▲멜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및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어학시험, 공연티켓, 간편결제에서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장 잔액이 부족할 경우 최대 30만원 한도의 ‘소액신용한도’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카드 신청 단계에서 자동으로 신청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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