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대우건설은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인 이번 광고캠페인에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낯설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로 시각화해 기존 아파트 광고에서는 보지 못했던 독특한 영상미를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이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PRUGIO for Women’편과 ‘PRUGIO for Men’편 등 여성모델과 남성모델이 각각 출연하는 두 편의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아파트 광고가 ‘여성’의 생활공간으로서의 모습이 주로 연출됐던 것에 비해 ‘여성’과 ‘남성’ 모두의 생활공간으로서 아파트가 지닌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개별 광고로 제작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19년에 리뉴얼된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가장 큰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가 고객의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존중하는 주거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르지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출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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