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반도건설,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 선봬

2021-05-20 16:28:20

반도건설과 협업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사진=반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반도건설과 협업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사진=반도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반도건설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Craig&Karl)과 손잡고 젊은 감각의 새로운 브랜드 상가를 선보인다.

반도건설은 2014년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에 이어 이번엔 유명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이 접목된 ‘트렌디한 브랜드 상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의 디자인이 접목된 첫 작품을 7월 분양하는 평택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 상업시설에 선보일 예정이다. 크랙앤칼은 평택 고덕신도시 주상복합 건물 디자인에 참여하며, 중앙광장, 상가 게이트와 공용 홀, 설치 조형물 디자인 등 새로운 스타일의 상가를 선보일 계획이다.

반도건설 백운성소장은 “이번 크랙앤칼과의 협업은 건설사와 팝 아티스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며 “카림애비뉴에 이어 크랙앤칼과 함께 또 하나의 명품 브랜드 상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반도건설은 오는 7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 1116실로 구성된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 내 상업시설은 연면적 3만085㎡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조성되며, 고덕국제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약 14만 배후수요를 가진 신개념 쇼핑문화 공간을 선보인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