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새천년종합건설, 새 광고모델로 배우 박주미 선정

2021-05-12 13:33:40

새천년종합건설 모델 배우 박주미.(사진=새천년종합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새천년종합건설 모델 배우 박주미.(사진=새천년종합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새천년종합건설은 배우 박주미씨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새천년종합건설은 30여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가진 시공능력 100대 기업으로 새로운 주거브랜드 ‘천년가’의 고급이미지 및 차별화된 주거상품을 널리 알리겠다는 구상이다.

새천년종합건설 관계자는 “친근하고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박주미의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가 ‘천년가’가 추구하는 “품격이 다른 주거공간, 행복한 삶의시작”이란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년종합건설은 건설계의 다크호스로 토목, 건축, 주택, 환경 플랜트 등 다양한 분야의 건설사업과 목포해상 케이블카를 시공 및 운영 하는 중견회사로, 올해부터는 양산을 시작으로, 전국에 차별화된 고품격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양산에 공급될 ‘천년가 더힐’은 입지, 교육,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 지역내 우수한 거주 환경을 모두 겸비했다는 평가다. 혁신설계와 우수한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아파트 양산 천년가 더힐은 오는 6월 중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