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NHN페이코, 코레일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추가 지원

2021-04-16 18:26:42

center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N페이코는 코레일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의 결제 수단에 ‘페이코(PAYCO) 포인트’를 추가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NHN페이코에 따르면 2019년 5월 코레일 승차권 예매 서비스에 카드 기반의 페이코 결제를 적용한 데 이어, 이번 ‘페이코 포인트’ 결제까지 지원하게 됐다. 이용자는 ‘코레일톡’ 앱과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예매 시, 결제 단계에서 페이코를 선택해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페이코에 연결된 계좌 및 무통장입금, 외부 상품권 등으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충전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에는 기본 2%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적립 받은 포인트 또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적용을 기념해 리워드 혜택을 확대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5월 말까지 페이코 충전 포인트로 코레일 열차 승차권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NHN페이코는 철도 업계와의 빠르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열차 승차권 예매 및 열차 이용 환경의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적용으로 더 많은 열차 이용자들이 승차권 결제 과정의 편의성과 ‘페이코 포인트’의 특별한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