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다시 뛰는 상상人’ 개최

2021-04-12 13:00:05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다시 뛰는 상상人’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대표 송기문)은 지난 5일 천안 서북구 불당동 소재 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시 뛰는 상상人’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내행사로 진행된 ‘다시 뛰는 상상人’은 ▲직원들 사이를 돈독하게 해주는 ‘마니또 게임’ ▲회사 상식을 키우기는 ‘도전 퀴즈왕’ ▲팀별 단합을 위한 ‘팀 대항 윷놀이’ ▲신발 끈을 고쳐 매고 다시 뛰는 상상인이 되자는 의미를 담은 ‘임직원 구두 착화식’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이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새롭게 영업을 하자는 각오를 다지기 위한 취지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임직원들이 보다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휴식공간을 넓히고 탁구대를 설치하는 등 사내 복지 강화에 나섰다. 또 고객을 맞는 본점 창구에 모던 인테리어와 상상인그룹의 CI(Corporate Identity) 컬러인 '티파니블루'를 적절히 배치해 산뜻함을 더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송기문 대표는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봄에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구성원 모두가 재도약의 기틀을 다질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시 뛰는 상상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