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2021 히트브랜드대상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 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기업 경쟁력 ▲소비자 선호도 등을 공정히 평가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품질 제고 노력을 이어오며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누적 25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갑작스러운 장례에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한 24시간 콜센터 ▲정확한 상조 정보 제공을 돕는 전국 지역 고객만족센터 등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2021 히트브랜드대상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품질 제고 노력을 이어오며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누적 25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갑작스러운 장례에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한 24시간 콜센터 ▲정확한 상조 정보 제공을 돕는 전국 지역 고객만족센터 등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