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1월 출시한‘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통한 보험금 청구가 앞서 출시 2주만에 1,200건, 두 달만에 5,000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모바일뱅킹 앱(App) WON뱅킹을 통해 ▲병원비, ▲치과 의료비, ▲약제비를 한번에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이 서비스는 실손 보험금 전용 앱(App)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WON뱅킹을 통해 여러 보험사 실손 보험금을 한꺼번에 청구할 수 있어 편리하며, 우리은행에서 실손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WON뱅킹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단기간에 청구건수가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모바일뱅킹 앱(App) WON뱅킹을 통해 ▲병원비, ▲치과 의료비, ▲약제비를 한번에 청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이 서비스는 실손 보험금 전용 앱(App)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WON뱅킹을 통해 여러 보험사 실손 보험금을 한꺼번에 청구할 수 있어 편리하며, 우리은행에서 실손보험을 가입하지 않은 고객도 WON뱅킹을 통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 단기간에 청구건수가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