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생명이 2021년 제 6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고객패널 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제도다.
모집기간은 3월 21일(일)까지이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고객패널 10명과 온라인패널 20명을 합쳐 총 30명이다. 농협생명은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부터 온라인 패널을 별도 모집하며, 인원도 기존 10명에서 30명까지 확대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3월부터 10월까지 상품 및 서비스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수행한다. 주요 반영사항은 △상품보장 내용 개선 △청구서 혼동 사항 개선 △온라인보험 고객편의성 강화 등이 있다. 특히 2020년에는 고령고객을 배려한 고령자 전용 해피콜 시행과 모바일 창구 서비스 개선 등에 의견이 반영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모집기간은 3월 21일(일)까지이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고객패널 10명과 온라인패널 20명을 합쳐 총 30명이다. 농협생명은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부터 온라인 패널을 별도 모집하며, 인원도 기존 10명에서 30명까지 확대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3월부터 10월까지 상품 및 서비스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수행한다. 주요 반영사항은 △상품보장 내용 개선 △청구서 혼동 사항 개선 △온라인보험 고객편의성 강화 등이 있다. 특히 2020년에는 고령고객을 배려한 고령자 전용 해피콜 시행과 모바일 창구 서비스 개선 등에 의견이 반영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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