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이 ‘제6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고객중심경영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각 산업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민간기업, 공기업, 기관 등을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에는 고객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 일자리창출경영 등 총 21개 부문별로 우수한 선도기업 CEO를 선정했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지난 31년 동안 ‘고객중심경영'을 핵심으로 상조서비스 고급화 등 다각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창립 이후부터 고객 중심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보람상조를 신뢰해주신 고객 분들께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각 산업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두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민간기업, 공기업, 기관 등을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에는 고객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 일자리창출경영 등 총 21개 부문별로 우수한 선도기업 CEO를 선정했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지난 31년 동안 ‘고객중심경영'을 핵심으로 상조서비스 고급화 등 다각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창립 이후부터 고객 중심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보람상조를 신뢰해주신 고객 분들께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