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전문성’, ‘변화대응’ 경영철학 아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이 알아보고 또 신뢰해준 덕분에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자세로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올바른 상조문화를 위한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8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4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3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3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3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3년 연속)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수상을 통해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전문성’, ‘변화대응’ 경영철학 아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쌓아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이 알아보고 또 신뢰해준 덕분에 8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의 자세로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올바른 상조문화를 위한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8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4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3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3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3년 연속) ▲고객감동 경영대상(3년 연속)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