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대구은행 ‘현장 컨설팅’을 통한 ESG경영활동 실시

2021-02-26 17:06:14

[로이슈 심준보 기자] DGB대구은행은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자동차 1차부품업체 3사를 대상으로 친환경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현장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번 현장 컨설팅은 DGB대구은행 자동차업종 여신전문가와 하이투자증권의 리처치 & IB 전문가들이 지역 대표 자동차 부품업체인 삼보모터스㈜, 경창산업㈜, 동원금속㈜을 직접 방문하여 실시하였다.
지난 24일 성서공단 삼보모터스㈜ 에서 진행된 현장 컨설팅에서 허단 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과 DGB 금융그룹 관계자들은 전기차, 수소차 등 친환경 모빌리티로 급속히 전환 되고 있는 친환경 자동차 산업의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대비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경영 컨설팅을 제공했다.

허단 DGB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자동차 부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친환경 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고 밝히며 “위드 코로나 시대, 지역기업의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경영컨설팅을 지원함으로써 ‘1등 조력(助力)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