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뉴노멀 사내 소통문화’ 행사 진행

2021-01-21 15:23: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임직원 간의 소통방식을 기존 강당에서 임직원들이 모여 진행했던 방식에서 탈피해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새로운 소통방법을 도입한 행사가 지난 20일 열렸다고 밝혔다.

주니어보드 멤버들의 주최로 서울 강동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신년을 맞아 <해마로 직장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속마음 알아보기, 지난 1년간 신규 입사자들에 대한 소개 등 사내 임직원간 소통을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해 경영진과 젊은 직원들간의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경영 혁신과 조직문화 개선을 꾀하기 위한 주니어보드 1기를 출범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획부터 연출·출연까지 주니어모드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였고, 사전 녹화한 영상을 생방송 형식의 스트리밍으로 진행하여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임직원이 참여·시청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1월 생일자 축하 및 선물 전달식, 2020년 최우수 사원 시상식, 장기근속자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