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선진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에 5회 연속 획득에 성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경영 활동을 하는지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선진 관계자는 "지난 2007년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CCMS)을 도입하고 2010년 최초로 CCMS 인증을 획득한 후, 상시 CCM 추진 TF를 통해 CCM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2년마다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며 "선진은 2013년 소비자중심경영(CCM)으로 변경된 후 현재까지 5회 연속 재인증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경영 활동을 하는지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선진 관계자는 "지난 2007년 소비자불만자율관리시스템(CCMS)을 도입하고 2010년 최초로 CCMS 인증을 획득한 후, 상시 CCM 추진 TF를 통해 CCM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2년마다 인증을 이어가고 있다"며 "선진은 2013년 소비자중심경영(CCM)으로 변경된 후 현재까지 5회 연속 재인증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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