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현대차증권·인베이드투자자문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2020-07-31 17:06:38

center
현대차증권은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현대차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차증권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한 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통한 VIP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에서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 및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 대상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는 “당사는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 소중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토탈자산관리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