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지닥(GDAC), 세븐체인(VII) 원화마켓 상장

2020-07-31 16:26: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닥 거래소의 공지사항에 따르면, 금일 7월 31일 세계 최초 RNG 기반 게이밍 플랫폼 세븐체인(VII)이 지닥 원화(KRW) 마켓에 상장했다.

VII/KRW 상장을 통해 지닥 회원은 세븐체인을 원화(KRW)로 직접 사고 팔 수 있게 된다. 31일부터 지닥 거래소는 세븐체인 입금 및 거래 서비스를 지원한다.
세븐체인(VII)은 조작이 불가능한 확률을 제공하는 탈중앙화 블록체인 RNG 기술 개발에 세계 최초로 성공하였으며,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확률이 적용되는 모든 분야에 걸쳐 활용이 기대되는 프로젝트로, 국제 PCT 특허를 출원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 6대 거래소로 자리매김 한 커스터디 기반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을 운영하는 피어테크는 글로벌 블록체인 그룹 피어(Peer)의 금융기술사이다. 지닥은 연 10% 이상 보상 지급 커스터디, 결제, 대량 장외거래(OTC) 서비스 등 각종 특허 기반 국내 유일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를 제공, 국내 최다 법인회원을 보유하며 디지털 자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