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삼성증권, 해외송금서비스 이벤트 실시

2020-07-20 18:06:52

삼성증권의 해외송금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삼성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증권의 해외송금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삼성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증권은 '해외송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9일까지 무료로 해외에 송금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송금수수료 무료, 환전 100% 우대 혜택이 제공되며, 기간 중 횟수나 금액에 제한없이 적용된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제공하는 해외송금서비스는 현재 19개국으로, 송금 한도는 미국 기준 건당 최대 3백 50만원, 일일 1천만원, 연간 5천 5백만원이다. 삼성증권의 해외송금서비스는 외국환거래법 개정에 따라 지난 2월부터 해외송금업체인 '와이어바알리(WireBarley)'와 제휴해 제공되고 있다.

해외송금서비스는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삼성증권의 종합계좌를 보유한 고객의 경우, 삼성증권 모바일앱 내 '해외송금' 메뉴에 접속해 제휴업체인 와이어바알리에 회원가입하고 송금정보를 입력하면 송금이 완료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외송금서비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