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신한DS, 천명소프트와 위수탁관리 솔루션 사업협력 MOU 체결

2020-07-02 09:14:26

신한DS, 천명소프트와 위수탁관리 솔루션 사업협력 MOU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DS(대표 이성용)는 1일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DS 본사에서 천명소프트와 함께 정보보호분야 위수탁 솔루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위/수탁 관리 관련 사고사례 발생 및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되는 상황에서 이를 최소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양측의 양해각서에는 △위수탁관리 솔루션 공동 개발 및 기술지원에 대한 정의 △공동 사업 발굴 및 수행 △양사 기술 교류 및 교육 지원 등이 포함되어 있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사업모델 확보를 해나갈 예정이다.

신한DS 임석재 CISO는 “협력사에 대한 계약정보를 기반으로 협력사 정보, 협력사 사용자 계정, 보안 실태점검, 교육 이행관리 등의 전반적인 협력사 관리 업무를 단일 솔루션에서 관리할 수 있는 효율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천명소프트 이종훈 대표는 “협력사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은 현업, 보안담당자, 담당자의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협력사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수시 점검을 통해 법률 리스크를 최소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