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하나생명, (무)온통지킴이 보험 출시

2020-07-01 08:59:45

하나생명, (무)온통지킴이 보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생명(대표이사 김인석)은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 앱 이용자를 가입 대상으로 하는 (무)온통지킴이 보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온통지킴이 보험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의의 사고 및 최근 불안감을 고조시키는 법정감염병으로 인한 사망을 포함한 재해 사망 및 중증 천식을 보장한다. 중증천식으로 진단을 받았을 때 최초1회에 한하여 50만원, 재해로 사망했을 때는 1,000만원을 지급한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장기간은 1년으로, 대전지역화폐 운영대행사인 하나은행이 주관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험가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험가입은 ‘온통대전’ 앱에서 온통지킴이 보험서비스 배너를 통해 하나생명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생명 콜센터(1577-1112)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생명 김인석 사장은 “지역상권을 살리는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이 대전시민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안다” 며 “어려운 시기에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온통대전’처럼 하나생명도 보험 본연의 취지인 상부상조의 정신이 깃든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