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미래에셋대우, 신룡과 IPO 주관사 계약 체결

2020-06-30 17:24:37

성주완 미래에셋대우 IPO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유광룡 (주)신룡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이미지 확대보기
성주완 미래에셋대우 IPO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유광룡 (주)신룡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로이슈 심준보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30일 경기도 화성시 (주)신룡 본사에서 (주)신룡과 IPO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주)신룡은 최근 각광받는 배터리 검사 장비 생산업체로 미래에셋대우는 (주)신룡의 2022년 상반기 코스닥 시장 상장을 주관한다.

이번 체결식에서 양 측은 △ (주)신룡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2년 상반기 IPO 추진 및 투자유치(IR) 컨설팅 △ (주)신룡의 기술력에 기반한 서비스 분야의 협업 모색 등 양사 장점을 활용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골자로 대표주관 계약을 체결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체결식을 통해 (주)신룡의 IPO 주관사로서 2022년 상반기 상장을 목표로 관련된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신룡의 비즈니스 확장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기업 육성을 위한 체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회사는 이 밖에 각자의 장점을 활용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함께 발굴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이날 (주)신룡은 미래에셋생명과도 재무컨설팅과 관련된 포괄적 MOU를 체결했다. 앞으로 미래에셋생명은 (주)신룡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미래에셋대우 성주완 IPO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충실하고 신중하게 (주)신룡의 기업공개 작업에 임해 상장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며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주)신룡의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비즈니스 확장성에 대한 시장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