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올해는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특히,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올해는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특히,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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