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BNK경남은행, 경남BC그린카드 ‘수소차ㆍ전기차 충전요금 50% 할인’

2020-06-17 10:24:56

[로이슈 편도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수소차ㆍ전기차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남BC그린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전기차 또는 수소차를 충전하면 충전요금의 50%를 청구 할인해준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은 월 1만원, 60만원 이상은 2만원이다.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은 충전 사업자별 멤버쉽에 가입한 뒤 결제카드로 경남BC그린 등록하고 결제하면 된다.

현재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적용이 가능한 충전 사업자 가맹점은 환경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차지비, KT, 대영채비, 에버온 등 총 6곳이다.

전기차 충전 사업자별 멤버쉽 가입과 경남BC그린카드 결제카드 등록이 이뤄지지 않으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수소차는 별도 등록절차 없이 경남BC그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수소차 충전요금 할인 적용이 가능한 충전 사업자 가맹점은 창원팔용수소충전ㆍ성수소수소충전소ㆍ함안(부산)수소충전소ㆍ(재)창원산업진흥원 덕동충전소 등 경남 4곳, 그린충전소ㆍ언양(서울)충전소ㆍ신일충전소ㆍ옥동충전소ㆍ경동충전소 등 울산 5곳, 대도에너지(부산수소충전소)ㆍ㈜엔케이텍서부산 등 부산 2곳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