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현대카드,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선보인다

2020-06-16 19:39:11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송호섭 대표(오른쪽)와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왼쪽)이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함께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송호섭 대표(오른쪽)와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왼쪽)이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함께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현대카드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카드는 15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이하 스타벅스)와 서울 종로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PLCC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계약식에는 스타벅스 코리아 송호섭 대표와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이 참석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를 함께 설계해 출시하고, 현대카드가 카드 운영과 마케팅 등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전용 신용카드를 갖고자 하는 기업이 전문 카드사와 함께 운영하는 카드로, 카드 혜택과 서비스 등을 해당 기업에 집중해 제공한다.

양사는 ‘스타벅스의 별이 최초로 담긴 카드’라는 의미를 최대한 살려 상품 컨셉과 마케팅 전략을 준비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양사는 PLCC 상품 운영과 함께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는데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