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 출시

2020-06-12 18:04: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한 손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는 간편한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제품 작동과 블렌딩 속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누르는 강도에 따라 칼날 회전 속도를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어 재료를 원하는 입자만큼 쉽게 갈 수 있다. 작동 중에는 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튐 방지 칼날 보호대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툴(Tool)만 바꾸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핸드블렌더의 특성을 고려하여 4 in 1 멀티 구성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휘핑크림과 머랭을 만들 수 있는 거품기와 다양한 속 재료를 빠르게 다져주는 860ml 푸드초퍼, 계량이 가능한 600ml 믹싱비커로 구성되었다. 용도에 따라 구성품을 장착하면 주스나 갖은양념은 물론 베이킹, 이유식 등 손이 많이 가는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구성품과 블렌더 바는 모두 분리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