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롯데카드,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9-11-21 08:22:25

롯데카드,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20일 서울 용산구 일대 홀몸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1만장을 기부하고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롯데카드 임직원 30여명은 연탄사용 가구를 방문해 기부한 연탄 1만장 중 1천5백장을 직접 전달했다. 나머지 8천5백장은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을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담당자는 “오늘 전달한 연탄이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작은 불씨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 따뜻한 희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소외 계층을 위한 임직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2016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4년째이다. 롯데카드는 이 외에도 미혼모 및 저개발국 신생아를 위한 ‘턱받이/자투리 가죽 필통/애착 인형 만들기’, ‘목도리 뜨기’, 그리고 빈곤 가정 및 소아암 아동을 위한 ‘Love Factory 헌혈캠페인’, ‘포인트 매칭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