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탐앤탐스,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2019-10-24 17:25:13

[로이슈 심준보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공식 앱인 마
탐앤탐스의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안내 이미지. 사진=탐앤탐스이미지 확대보기
탐앤탐스의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안내 이미지. 사진=탐앤탐스


이탐(MYTOM)과 음식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이번 딜리버리 서비스는 휴게소 등 특수매장을 제외한 탐앤탐스 직·가맹 100여 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탐앤탐스 딜리버리 서비스는 올 연말까지 전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방법은 마이탐의 스마트오더 이용 방법과 유사하다. 마이탐 앱에 접속해 ‘딜리버리’ 카테고리로 들어가 고객 위치 설정 후 1.5 KM 반경 내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메뉴 및 배달 비용은 마이탐카드, 신용카드, 휴대폰을 통해 마이탐 앱 내에서 결제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역시 앱 로그인 후 지역 설정을 통해 이용 가능한 매장 확인 후 배달 주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스마트오더에 이어 마이탐과 국내 대표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객 이용 편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 프레즐, 허니버터브레드를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이 계시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