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수료자에게 취업기회 제공한다

2019-10-21 18:08:08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인터뷰 유튜브 영상 썸네일 이미지. 사진=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인터뷰 유튜브 영상 썸네일 이미지. 사진=페퍼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여름방학 두 달간 프로그램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 핫페퍼스 4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학교 4학년 학생들에게 행원으로 신규 입행할 수 있는 취업 기회를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불어 아직 학기가 남아있는 2~3학년 학생들에게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페퍼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달 공개한 ‘핫페퍼스’ 인터뷰 유튜브 영상 ‘페퍼의 진심’에는 페퍼저축은행이 운영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핫페퍼스’ 참가자들 중 졸업반 학생들에게 입행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발표와 이를 듣고 깜짝 놀라며 기뻐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는 영상에 직접 등장해 핫페퍼스 참가자들에게 “멘토링 세션에서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와 확신 그리고 성숙함에 감동했다”며 “여러분에게 신입행원으로 입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깜짝 제안했다.

이어 장 대표는 “이번 취업 기회 제공은 고용이 얼어붙은 금융 업계에서 취직난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라며 “열정적으로 홍보대사 활동에 임해줬던 만큼 행원으로서 더 훌륭한 퍼포먼스를 낼 것이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이 제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 온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직원 멘토링 세션 등을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금융권 직무 경험과 홍보ž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영상을 본 독자들은 “대학생 홍보대사에서 끝나지 않고 채용까지 책임지는 모습이 보기 좋다”,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 “페퍼저축은행이 전하는 진심이 느껴졌다”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페퍼의 진심’ 영상은 유튜브의 페퍼저축은행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