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 암호화폐 모바일상품권 출시

2019-10-11 11:12:20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파이넥스코리아(DigiFinex Korea, 대표 김진철)’가 국내 모바일 상품권 유통기업 ㈜스마트콘(대표 김종현)과 손 잡고 암호화폐 모바일 상품권을 11일 출시한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스마트콘이 보유한 상품권 개발과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 코인거래소에서 각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상품권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쉽고 편리하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이를 구현하여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프티 카드는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신용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스마트플러스 앱 다운로드 후 구매할 수도 있다. 입출금과 거래내역을 쉽게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소의 상품권이 판매∙유통될 경우 시장의 투명성 확보는 물론, 높은 보안성을 갖춰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와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디지파이넥스코리아 김진철 대표는 “투자자들의 원활하고 적극적인 거래를 위하여 KRW 충전을 추가로 할 수 있는 암호화폐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암호화폐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다각화하여 이를 적극적으로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와 함께 미콘캐시(MCH), 비에스디(BSD) 등 유망 알트코인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디지파이넥스코리아는 싱가포르 법인 디지파이넥스(DigiFinex)의 한국지사로, 본사 디지파이넥스의 200만명이 넘는 글로벌 회원들도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로그인이 가능하며 본사와 오더북, 거래량 등을 연동시켜 거래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