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페퍼저축은행, 부천 지점 오픈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

2019-09-27 17:58:12

페퍼저축은행 부천지점 오프닝 기념사진. 사진=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 부천지점 오프닝 기념사진. 사진=페퍼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26일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90 에 위치한 메가플러스빌딩 2층에 ‘부천 지점’을 신규 오픈하고 개점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기념행사 직후에는 페퍼저축은행 임원 및 지점 직원들이 모두 함께 인근 거리에서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치며 개점소식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오픈을 기념하여 페퍼저축은행에서는 부천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1,000억원 한도로 연 2.74%(세전, 복리기준)의 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페퍼저축은행에 따르면 부천지점 신규 오픈을 계기로 경기 서부지역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지점 방문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도 극대화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에 집중되어 있던 이용 고객이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되면서 영업 실적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는 “이번 새롭게 문을 연 부천 지점은 점주권 리테일 영업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단순히 금융 영업 활동에 그치지 않고 부천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동반 성장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10월에 영업을 시작한 페퍼저축은행은 그동안 경기도 분당, 안산을 중심으로 호남지역 광주와 전주, 군산에 총 5개의 영업점과 2개의 출장소를 두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번 부천 지점 오픈을 계기로 경인 지역 및 서울 서부권역의 대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