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하이투자증권, 영등포사회복지관에서 도서기부 실시

2019-09-27 17:11:33

박용희 하이투자증권 전략기획본부장(오른쪽)과 이충로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하이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박용희 하이투자증권 전략기획본부장(오른쪽)과 이충로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하이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27일 서울 신길동 소재 ‘구립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도서 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DGB금융그룹에서 9월 사회복지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DGB 행복드림데이’의 일환으로,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 모금회를 통해 준비한 후원금 100만원을 아동용 도서 구매 용도로 전달했다.

후원금으로 마련하는 도서는 지난 2015년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본관 3층에 개관한 다문화 도서관 ‘공존’에 비치될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 7일 제20회를 맞이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며 나눔경영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이바지하고자 이번 도서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지역 내 어린이들이 생각과 꿈을 키워나가는 데에 힘을 보태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DGB 행복드림데이’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5월과 9월 각 1회씩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