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현대차,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 실시

2019-08-13 12:20:41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사진=현대자동차)이미지 확대보기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사진=현대자동차)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차가 혼라이프 SUV 베뉴를 시승하고 운전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4박 5일간의 베뉴 시승과 운전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각 차수별 40명, 총 80명을 선정해 4박 5일 동안 베뉴의 상품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되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레벨1, 1매)을 증정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현대차 시승센터 및 영업점,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베뉴를 시승한 뒤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베뉴의 우수한 상품성을 4박 5일 동안 충분히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베뉴와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홀로 즐기는 드라이빙의 재미를 발견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