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국 26개 전시장서 시승행사 진행

2019-08-09 16:00:05

랜드로버 신형 이보크.(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랜드로버 신형 이보크.(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 모델은 물론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에도 시승이 가능하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 7월 국내에 출시되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 콤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최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타 브랜드의 벤치마킹이 되는 레인지로버 벨라, 온/오프로드에서 독보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재규어는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비롯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가장 진보한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통해 재규어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특히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다”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경험해보고 각각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