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개설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특히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후 이를 SNS 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풀 체인지 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국내 판매가격은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