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와이즈오토, ‘KT 스카이라이프’와 업무협약 체결

2019-07-03 16:51:09

(좌)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강국현, (우)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사진=와이즈오토)이미지 확대보기
(좌)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강국현, (우)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사진=와이즈오토)
[로이슈 최영록 기자] 와이즈오토가 지난 2일 KT스카이라이프와 차량용 미디어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자사의 핵심 모델 라인업인 유로스타와 브이스타의 미디어 환경을 위한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사로서는 국내 최초로 이뤄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와이즈오토는 KT 스카이라이프와 공동으로 미디어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움직이는 라운지’로 불리는 자사 모델에 최적화된 이동형 위성방송 상품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양사는 오는 5일까지 상암동 소재의 KT 스카이라이프 본사 앞에서 브이스타 및 유로스타의 차량 전시 및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현장에서 와이즈오토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명에게 스카이라이프 LTE TV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이벤트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SLT가 장착된 차량 내에서 직접 TV시청을 해볼 수 있으며,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스프린터 1박 2일 렌탈권, 80만원 상당의 SLT 장비 무료설치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탑 클래스 고객들의 움직이는 라운지라는 닉네임에 걸 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T 스카이라이프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품격을 높이고 자사 유로스타 유로코치 브이스타 모델을 소유하고 계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