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며, 참가 고객들이 서킷의 다이나믹한 주행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가에게 차량 관련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형태의 주행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돼 참가 고객들은 더 오랜 시간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 만찬과 숙박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2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킷 챌린지를 통해 고객분들이 스팅어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