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지난해 공식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년 만에 팬 수 4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현재 팬 수는 4만4000명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 채용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동안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 채용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동안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