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모빌리티’는 ▲코오롱의 오랜 업력을 통해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 ▲신속한 수리로 예약 대기 시간 단축 ▲합리적인 수리 비용 제안을 통해 사고 차량 및 무상 보증수리기간 만료 차량 등에 대해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부선 서울TG와 인접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은 연면적 2000㎡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종합정비서비스 공간을 갖췄다. 체계적인 정비를 위한 판금, 도장 부스, 최신시설들을 구비해 하루 70대의 차량 정비, 수리가 가능하며 방문 고객을 위해 마련된 고객라운지는 단순히 차량 정비를 위한 고객 대기 공간이 아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현진 코오롱모빌리티 대표이사는 “분당점 오픈을 통해 강남과 수도권 남부지역에서도 예약 대기 시간과 수리 비용을 고민하는 많은 수입차 고객들에게 차종에 상관없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에서는 선착순 4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캠페인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캠페인 기간 센터 방문 시 차량 무상점검과 즉석 사은품 이벤트, 금액별 할인 쿠폰 증정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오롱모빌리티는 일산과 부산, 분당에 이어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기 위해 창원과 청주, 대구에 지점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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