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의 홈페이지는 개인을 대상으로 구성되어있어, 중소•중견기업 출장자라해도 여행사를 통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적으로 항공권을 구매해왔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지정 여행사를 통해 해외 출장 항공권을 구입했지만, 중소•중견기업은 이 같은 채널 확보가 어려웠던 점에 착안해 이번 '기업우대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새롭게 기획했다.
이번에 오픈한 '기업우대 프로그램' 을 통해 중소•중견기업 대상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신규 상용 수요를 적극적으로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존에 개인 승객 대상 운영하던 아시아나클럽 멤버십처럼, '기업우대 프로그램' 에 “Asiana Corporate Plus”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 가입한 중소•중견 기업들에게 이용 실적에 따라 프리미어 등급, 스마트 등급 등 등급제를 실시해, 출장 항공권 할인,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및 전용카운터 같은 출장자 편의 제공 서비스를 시행한다.
가입대상은 법인사업자 한정으로, 자영업자, 단체/협회는 해당되지 않는다. '기업우대 프로그램'은 기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좌상단 ‘기업 우대’ 항목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기업우대 프로그램은 그간 해외 출장시 항공사와 직접적인 교류가 어려웠던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계획한 것”이라며 “우리나라 중소•중견기업들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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