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우디 코리아, 우수 딜러사·서비스센터 시상식 개최

2019-01-30 11:46:38

아우디 코리아 2019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사진=아우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아우디 코리아 2019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사진=아우디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우수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 및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19 아우디 A/S 어워즈’를 개최했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한서모터스가 선정됐다. 또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성수(고진모터스), 민락(유카로오토모빌), 삼성 ASE(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들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됐다.

이와 함께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김규현, 김우섭 어드바이저(코오롱아우토 대치) ▲이도연 어드바이저(한서모터스 원주) ▲박세준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선발됐다.

또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신승리(태안모터스 개포) ▲박미지(한서모터스 원주) ▲박진아 어드바이저(고진모터스 삼성 ASE)가 수상했다.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고진모터스 성수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이밖에 CR, CEM, ADM, 워런티,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딜러사 4개, A/S 서비스센터 4개, 직원 12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공식 딜러사들의 노력과 열정에 힘입어 아우디 코리아는 작년 판매재개와 비즈니스 정상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회복’ 등 4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