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캠프는 전용 학습기를 통해 학습 목표와 수준, 시간 등을 스스로 설정하고 매일 두 과목씩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완전학습 프로그램이다. 학년 담임과 전문 교사 제도를 두어 올바른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 큐레이팅 시스템이 적용돼 캐릭터 친구 ‘공득이’가 공부 현황을 체크하고 독려하면서 학습을 포기하지 않고 마칠 수 있게 이끌어준다.
롯데홈쇼핑에서 와이즈캠프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2주 동안 전 과목 스토리텔링 학습, 화상 발표 수업, 서술형 첨삭, 코딩 교육, 심화 학습, 교양 학습 등 와이즈캠프가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무료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초등 한자 도서 3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스카프를 추가로 선물한다. 롯데홈쇼핑 측에서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김태진 와이즈캠프 대표는 “와이즈캠프는 초등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고, 그렇게 차별화 된 완전학습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겨울방학과 새 학년을 앞두고 와이즈캠프를 체험하면서 다양한 학습 성향을 가진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붙이고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