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천재교육, 2019년 1학기 ‘해결의 법칙’ 시리즈 출시

2018-11-20 09:32:18

천재교육, 2019년 1학기 ‘해결의 법칙’ 시리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은 15년도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한 2019년 1학기 초등 수학 교재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결의 법칙은 ‘개념’ ‘유형’ ‘응용’ 3단계로 구성된 단계별 수학 전문서로,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구축돼있어 QR코드를 입력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 및 유사문제, 학습게임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개념 해결의 법칙’은 수학 기본 개념에 중점을 둔 기본서로, 핵심 개념을 이미지화하여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유형 해결의 법칙’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력을 높이는 문제 중심 해결서로, ‘학교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유형 분석’과 유사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응용 해결의 법칙 ’은 난이도 높은 응용 문제를 중심으로 구성돼 심화문제까지 마스터할 수 있는 해결서로, 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라면 반드시 구비해야 할 교재다. 특히 스토리텔링형, 통합교과형 등 신유형 문제까지 수록되어 있어 문제를 이해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함께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재교육 초등편집팀 김주민 팀장은 “최근 서술형 문제 및 수행평가의 비중이 커져 수학의 기초부터 확실하게 다지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통해 수학의 기본 개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ㆍ응용 문제까지 탄탄하게 정리해 다가오는 새 학년 과정을 자신감 있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