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쏟아지는 대중들의 싸늘한 시각...한 피시방, 돌이킬 수 없는 칼부림 일어나

2018-10-17 18:46:21

쏟아지는 대중들의 싸늘한 시각...한 피시방, 돌이킬 수 없는 칼부림 일어나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가희 기자] 서울의 한 피시방에서 살인이 발생해 또 다시 사회적으로 흉흉한 상황이 나오고 있다.

17일 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한 피시방에서 종업원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목숨까지 빼앗은 혐의로 ㄱ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조사결과 ㄱ씨는 삼일 전 친절하지 않다는 이유하나 만으로 종업원의 목숨을 빼앗아 더욱 분개하게 만든다.

특히 붙잡힌 ㄱ씨는 피씨 주변이 더럽다는 등의 실랑이 끝에 나갔다가 다시 돌아와 이 같은 행각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당시 그는 자신이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진술이 나옴에 따라 더욱 공분이 휩싸이고 있다. 그동안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은바 있는 크나 큰 사건 사고에 심신미약 등을 주장하며 형량이 일부 감형 되는 일도 적잖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이에 일각에서는 사회적으로 법제도를 더욱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목소리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출처 : NEWSIS)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