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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2018-10-15 22:56:09

볼보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볼보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영남권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27㎡에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포항 네트워크는 지상 1층은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지상 2층은 고객라운지와 사무 공간으로 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공간으로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차량 전시는 물론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했으며 최대 20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포항 서비스센터는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개장과 동시에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도 도입한다. 고객 라운지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서비스 작업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경북지역 최초로 하는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영남권 네트워크 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강화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 이벤트를 통해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 우산을 선물한다. 또 ‘SNS’를 통한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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