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자동차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에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에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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