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에버랜드 '립덥' 동영상 SN S공개… 일주일 만에 300만뷰 돌파

2018-10-04 13:52:55

(사진=에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버랜드)
[로이슈 임한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은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를 맞아 특별 제작한 립덥 동영상이 SNS에 게시한 지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립덥(Lip-Dub)이란 립싱크와 더빙의 합성어로, 다수의 참가자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연기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물을 말한다.

지난 달 27일,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약 2분 50초 분량의 립덥 영상에서는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포시즌스 가든의 가을 정취와 함께 미니 할로윈 퍼레이드와 바베큐 페스티벌까지 올 가을 에버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만날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에버랜드 테마송에 맞춰 춤을 추며 걷는 주인공을 따라 에버랜드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 번의 끊김 없이 원테이크로 볼 수 있어 재미있고 신기하다는 반응이다"고 말했다.

또한 "캐스트(아르바이트생)부터 퍼레이드 공연단, 동물원, 식음•상품점, 고객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는 100여 명의 에버랜드 임직원들로만 출연진을 구성한 것도 눈길을 끈다"고 덧 붙였다.

동영상을 시청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다들 즐겁고 행복해 보여서 영상 보는 내내 웃고 있었다",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기분이었다", "직원들이 직접 출연한 영상이라 정감가고 보기 좋았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버랜드는 포시즌스 가든에서 진행된 가을 축제 립덥 촬영 현장의 생생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4일, SNS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