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알로앤루, 합리적 가격 ‘프리미엄 캐시미어 스웨터’ 선봬

2018-10-04 11:36:48

알로앤루 캐시미어 제품 이미지.(사진=제로투세븐)이미지 확대보기
알로앤루 캐시미어 제품 이미지.(사진=제로투세븐)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가 따뜻하고 세련된 FW 스웨터 컬렉션를 선보인다.

알로앤루는 FW 시즌 고급 소재인 캐시미어 등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우수한 보온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웨터 제품을 강화한다. 가디건, 원피스, 베스트, 레깅스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터 아이템을 내놓고, ‘네이비’, ‘레드’ 등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트렌디하게 녹여낸다.

특히 고급 소재로 손꼽히는 캐시미어를 적용한 니트류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캐시미어와 앙고라, 면 등을 혼방으로 재직해, 기존 소재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의 새로운 아이템을 제안한다. 캐시미어 아이템은 선명한 색상이 특징으로, 한층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우수한 보온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스웨터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제로투세븐은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