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동절기 안전 운전 캠페인 진행

2018-10-04 10:09:34

타이어 점검 모습.(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타이어 점검 모습.(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동절기를 앞두고 안전 운전 캠페인에 나섰다.

타이어뱅크는 짧은 가을 동안 동절기 안전 운전을 위해 캠페인을 진행,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곧 겨울~ 타이어 미리 점검 하세요’를 주제로 윈터타이어 점검과 운전 요령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윈터 타이어 교체 시 타이어뱅크가 제공하는 타이어 무상 보관 서비스를 적극 안내해 고객들의 부담도 덜어 줄 예정이다.

타이어뱅크가 제공 중인 무상 보관 서비스는 강원·일부지역을 제외하고 윈터타이어로 교체 시 기존 타이어를 장착점에서 무료로 보관해 주는 서비스다. 세계최초 타이어 보관시스템 타이어 호텔을 이용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고 더불어 교체 후 6개월, 6000km 이내 파손 시 보상받을 수 있는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초겨울이 시작되는 11월부터는 윈터타이어 수요가 높아 미리 점검하는 것도 방법이다”며 “조금 빨리 서두르면 겨울철 안전 운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조언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