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가 ‘단짠’ 트렌드를 적용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를 선보였다.
‘크런키 골드’는 짭조름한 프리첼(Pretzel, 길고 꼬불꼬불한 하트 또는 막대 모양의 짭조름한 과자)이 달콤한 초콜릿 속에 들어 있어 ‘단짠’한 맛을 즐길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크런키 골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크런키 골드’를 통해 초콜릿 시장의 새로운 초콜릿 트렌드를 이끌며, 초콜릿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크런키 골드’는 짭조름한 프리첼(Pretzel, 길고 꼬불꼬불한 하트 또는 막대 모양의 짭조름한 과자)이 달콤한 초콜릿 속에 들어 있어 ‘단짠’한 맛을 즐길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크런키 골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크런키 골드’를 통해 초콜릿 시장의 새로운 초콜릿 트렌드를 이끌며, 초콜릿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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