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는 데님 라이브러리(Denim Library for Youth’s Culture) 콘셉트의 올어바웃데님(All about Denim)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올 하반기에 공개된 올어바웃데님은 에프알제이의 주요 타깃 고객층인 2030 보다 더 어려진 1723세대를 공략한다. 제품은 획일화된 패스트패션에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반항적인 느낌과 함께 스트리트 무드가 담긴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상품군은 청바지를 포함하여,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웻 셔츠, 후드, 니트 등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30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 일부 선 공개된 제품들은 기존 에프알제이 제품 대비 5-10% 가량 빠른 판매 진도율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번 올어바웃데님 라인은 일부 에프알제이 매장과 청바지 편집 매장 개념의 뉴 플랫폼 올어바웃데님 (NEW PLATFORM “ALL ABOUT DENI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 무신사와 예스24입점을 통하여 영고객층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가격대는 청바지를 기준으로 기존 에프알제이보다 20-30% 낮은 수준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올 하반기에 공개된 올어바웃데님은 에프알제이의 주요 타깃 고객층인 2030 보다 더 어려진 1723세대를 공략한다. 제품은 획일화된 패스트패션에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반항적인 느낌과 함께 스트리트 무드가 담긴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상품군은 청바지를 포함하여, 풍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웻 셔츠, 후드, 니트 등 다양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30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 일부 선 공개된 제품들은 기존 에프알제이 제품 대비 5-10% 가량 빠른 판매 진도율을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번 올어바웃데님 라인은 일부 에프알제이 매장과 청바지 편집 매장 개념의 뉴 플랫폼 올어바웃데님 (NEW PLATFORM “ALL ABOUT DENI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 무신사와 예스24입점을 통하여 영고객층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가격대는 청바지를 기준으로 기존 에프알제이보다 20-30% 낮은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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