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궁중비책, 가을맞이 ‘보습 그 이상의 힘’ 캠페인 실시

2018-10-01 23:42:21

모이스처 로션&크림.(사진=궁중비책)이미지 확대보기
모이스처 로션&크림.(사진=궁중비책)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모이스처 로션&크림’ 제품을 중심으로 ‘보습 그 이상의 힘’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활동으로는 버스 옥외광고, 유튜브 영상 광고,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등을 계획하고 있다.

궁중비책에 따르면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으로 바른 직후 6시간동안 상승되는 보습의 힘으로 보습력이 오랫동안 유지돼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의 피부를 48시간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로션과 크림에는 궁중비책만의 피부 진정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 함유돼 있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준다. 다섯나무에서 찾은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 피부 수분 보유량을 높이는 궁중비책만의 성분으로 붉은기 개선과 피부 장벽 개선 효능테스트를 거쳤다.

한편 궁중비책은 ‘보습 그 이상의 힘’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